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재형돈 시름시름




  어제 봤던 무도에서 두 사람이 머릿 속에서 떠나질 않는다.
  그렇잖아도 무도에선 형돈이가 최애인뎈ㅋㅋㅋㅋㅋㅋㅋ 이 둘 너무 귀엽잖아요 ㅋㅋㅋㅋ 정재형씨, 처음에 나왔을 땐 저 사람 누구지??? 했었는데 볼 수록 매력있다. 마냥 까칠하고 예민한 것도 아니고 깨알같이 사소한 것에도 너무 맑게 웃어서 더 보기 좋다. 더더구나 어제 피아노 치며 불렀던 노래는 진짴ㅋㅋㅋㅋㅋ 깜놀 ㅋㅋㅋㅋㅋㅋㅋ 보고 나니 검색어 1위로 올라와있더라. 사람들 느낌은 똑같구나.

  그런데 의외로 멜론 가서 들었더니 그 느낌이 안 살아서,
  유튜브가서 들어보니 헐ㅋㅋㅋㅋㅋㅋ 라이브가 더 느낌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처음 시작하는 부분에서 드럼 소리, 정말 달음질쳐 나가는 느낌이어서 정말 좋다. 예고를 보니 이 커플 순탄하게 흐르진 않는 것 같은데 대체 다음 편에서 무슨 일이 있는 거얔ㅋㅋㅋㅋㅋㅋ 그냥 형돈이 코스한 정재형씨 모습도 빵터지고 ㅋㅋㅋㅋㅋㅋ


  봐도봐도 귀엽다. 소동물 둘이서 오밀조밀 노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