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르타로스

피곤해서 짧게,


 자세한 후기는 나중에 남기고요.
 지금 44렙 이상 시나리오로 넘어가는 부분 즈음을 하고 있는데, 음, 어,

 란더스 오랜만에 만난 건 반가운데 너 너무 차가운 것 같다? 맘 돌려버린다?
 게다가 처음에 만났을 적에는 어라, 란더스 목소리가 이랬었나? 하고 반신반의했는데................
 슈발만 만나니까 기억 속의 목소리로 돌아왔엌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저는 44렙 시나리오를 진행하고 있자, 내일 시나리오를 업데이트한답니다.
 이건 행복일까요, 아니면 지옥일까요.